/sitemap.xml '2021/04/20 글 목록
반응형

2021/04/20 6

이슈) 벨기에 대사관 부인 옷가게 직원 폭행

최근 서울 용산구의 한 옷가게에서 직원의 뺨을 때렸던 주한 벨기에 대사 부인의 폭행 장면이 담긴 CCTV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지난 9일 피터 레스쿠이에 주한 벨기에 대사의 부인 A씨가 서울 용산의 한 옷가게에서 직원에게 손가락질을 하며 항의하다 직원의 뒤통수를 치고, 뺨을 때리는 장면이 선명하게 찍혔다. 사건 직전 A씨는 해당 옷가게에 판매 중인 옷과 같은 옷을 입은 채 매장을 방문했다가, 진열된 다른 옷을 입어만 본 뒤 구매하지 않고 돌아갔다. 옷가게 직원은 A씨가 매장 옷을 입고 그냥 나간 것으로 알고 쫓아가 '계산을 하신거냐'고 물었고, 오해라는 걸 확인한 뒤 A씨에게 사과했다. 하지만 기분이 풀리지 않은 A씨는 약 2분 뒤 다시 가게에 찾아와 항의하며 결국 폭행으로 이어졌다. 대사 부인은 '외교..

카테고리 없음 2021.04.20

맛집) 에그셀런트 샌드위치맛집 계양구청점

소댕이예요'-'*♡ 샌드위치 맛집 찐인정하는 프랜차이즈 '에그셀런트'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노란색 이쁜 간판에 자리잡고 있어요안으로 들어가 보니 에그셀런트는 2019년도에 생겼나봐요 계양구청점은 2020년 6월에 오픈했답니다.키오스크에서 샌드위치 커피 음료 추가토핑 주문할 수 있어요더블베이컨에그와 쉬림프 샌드위치 아보카도샌드위치 언빌리버블에그가 베스트 메뉴랍니다. 저의 픽은 모짜렐라샌드위치 언빌리버블에그에요 크핫♡ 모짜렐라샌드위치는 모짜치즈안에 미트소스와 어우러지고 갈릭소스 어니언소스 체다치즈 파마산치즈가루 들어가더라구요 언빌리버블에그는 햄 베이컨 모짜렐라 토마토 에그 파마산가루 갈릭소스 어니언소스 갈릭칩들어가는데 빵은 브리오쉬식빵으로 저온에서 12시간이상 숙성시키고 계란 우유 버터 듬뿍넣은 고급브리오쉬..

카테고리 없음 2021.04.20

리뷰 ) 아마존쏘서 5~6개월아기 사용시기

소댕이예요'-'☆ 아기가 이제 159일인데요 한달정도 있으면 곧 6개월이 다되가네요ㅎㅎ ​ 이제 아기체육관도 시무룩.. 타이니러브모빌 ​ ☆아마존쏘서☆를 데리고 왔어요ㅎㅎㅎ ​ 다들 처음에는 5분~10분정도 태워준다고 하더라구요 ​ 우선 새상품 가격은 ㅎㄷㄷ...ㅎㅎ 아가들 장난감 정말 어마무시 합니당. 저는 '당근마켓'으로 상태좋은 제품으로 데리고 왔어요 ​ 신나게 놀으라고 배경음악은 튤립사운드로 틀어주구요 데리고 와서 싹 닦고 소독하고 안에 천시트는 세탁하고 ​ 오늘 첫 개시 하고 바로 앉은 사진인데요 ​ 이것저것 만져는 보더라구요 저는 앉으면 신나서 막 쩜프쩜프 할 줄 알았는데 ㅎㅎㅎㅎ 아니였어요 ​ 새로웠는지 낯가리다가 ​ 앵~ 울어버리더라구요 ​ 여러가지 만지면 소리가 나구요 아기 키 조절을 할..

카테고리 없음 2021.04.20

맛집 ) 가양역맛집 베트남 노상식당

​ 소댕이예요'-'* 가양역 근처에 쌀국수 맛집이 있어서 포스팅해보려구요 ​ 저는 쌀국수를 좋아하는데요 요새 육아하면서도 종종 쌀국수 배달시켜 먹곤해요 ​ 그러던중 예전에 갔었던 가양역 베트남노상식당이 생각나서 다녀왔어요 ​ 쌀국수하면 느끼한 곳들도 있는데 여기는 진짜 ​ 시원하고 담백하면어 살짝 칼칼하니 감칠맛나게 입에 착 감기는 국물 맛이예요 매워보니는데 맵지않고 깔-끔해요 ​ 딱 시원하게 얼큰하다 이런느낌이고 소고기도 넉넉히 들어있구요 ​ 가격이 저렴한데 비해 양도 많고 맛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양파 단무지 김치 고수 소스는 자유롭게 가져가서 마음껏 드실수 있어요 ​ 저는 가양점으로 갔는데 진짜 찐맛집 인정 ㅠ.ㅠ ​ 또 가고싶다.. ​ 계양에도 생겼으묜ㅋㅋ ​ #베트남노상식당 #베..

카테고리 없음 2021.04.20

이슈 ) '포켓몬 어드벤쳐 환상의 포켓몬을 잡아라.!'4월 26일부터 시작!!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에서 환상의 포켓몬을 입수 할 수 있는 '포켓몬 어드벤쳐 환상의 포켓몬을 잡아라.!' 캠페인이 예고 되었던 4월 26일 (월) 부터 시작 됩니다. '포켓몬 어드벤쳐 환상의 포켓몬을 잡아라'는 포켓몬스터 소드/실드에서 환상의 포켓몬인 게노 세크트,볼케니온, 마샤도를 입수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입수할 수 있는 환상의 포켓몬 목록이나 다양한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는 것을 보면 작년 11월에 일본에서 진행했던 '포켓몬 스크랩 2020 ~환상의 포켓몬 겟 챌린지 ' 홈페이지와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2020년 11월 20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포켓몬 스크랩 2020 ~ 환상의 포켓몬 겟 '챌린지에서 입수할 수 있는 아이템과 포켓몬은 위와 같았습니다. 포켓몬과 아이템을..

카테고리 없음 2021.04.20

이슈 ) <가스라이팅>알아볼게요

요새 O여배우 사건으로 가스라이팅이 입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저도 가스라이팅의 뜻이 궁금해서 검색을 해보기 시작했어요 ​ 가스라이팅의 어원은 패트릭 해밀턴이 연출한 1938년 연극 이며 ​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면, 잭이라는 남성이 자기 아내 벨라를 억압하는 이야기다. 잭은 보석을 훔치기 위해 윗집의 부인을 살해한다. 보석을 찾기 위해서는 가스등을 켜야 했는데, 가스등은 쓰는 동안 가스를 나눠 쓰던 다른 집의 불이 어두워져서 들킬 위험이 있다. 이 때문에 잭은 집안의 물건을 숨기고 부인인 벨라가 물건을 잃어버렸다고 몰아가며 타박한다. 잭이 위층에서 불을 켜고 물건을 뒤질 때마다 벨라가 있는 아래층은 불이 어두워지고 뒤적거리는 소리가 나고, 그럴 때마다 잭은 그것도 벨라가 과민반응하는 것이라고 몰아간다. 처..

카테고리 없음 2021.04.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