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xml 리뷰 ) 아마존쏘서 5~6개월아기 사용시기

카테고리 없음

리뷰 ) 아마존쏘서 5~6개월아기 사용시기

유주맘 2021. 4. 20. 10:19
반응형

소댕이예요'-'☆
아기가 이제 159일인데요 한달정도 있으면
곧 6개월이 다되가네요ㅎㅎ

이제 아기체육관도 시무룩..
타이니러브모빌

☆아마존쏘서☆를
데리고 왔어요ㅎㅎㅎ

다들 처음에는 5분~10분정도
태워준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새상품 가격은 ㅎㄷㄷ...ㅎㅎ
아가들 장난감 정말 어마무시 합니당.
저는 '당근마켓'으로 상태좋은 제품으로
데리고 왔어요


신나게 놀으라고
배경음악은 튤립사운드로 틀어주구요


데리고 와서 싹 닦고 소독하고
안에 천시트는 세탁하고

오늘 첫 개시 하고 바로 앉은
사진인데요

이것저것 만져는 보더라구요
저는 앉으면 신나서 막 쩜프쩜프
할 줄 알았는데 ㅎㅎㅎㅎ
아니였어요

새로웠는지 낯가리다가

앵~ 울어버리더라구요

여러가지 만지면 소리가 나구요
아기 키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기 보라색 동그라미 세개로
높이조절 가능해요

그리고 안에 앉는 시트는
360도 회전되서 아기가
자유자재로 만지도 놀수있도록
되어 있더라구요

처음 앉히고는 한 5분 앉았을거예요

그리고 지금 블로그 작성하면서
앉혀놨는데 오-잉

계속 이것저것 만지고 소리버튼 눌러보고
잘 노네요

근데 아직 아기가 작아서
앉히면 앞 으로 쏠리더라구요

그래서 쿠션하나 작은거 껴 줬더니
딱 좋았어요

쩜프쩜프 하며 돌고래소리
질러주면 바로
영상찍고 업데이트~* 할게요ㅎㅎ

얼마전 지인분들이 놀러왔어요ㅎㅎ

씬나게 얘기하고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이사진은 저번에 아기 친정찬스 맡기고
친구들 만났을때ㅎㅎ


<script data-ad-client="ca-pub-9035780458833831"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