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xml 육아) 디즈니 미니마우스 유아용 점퍼루

카테고리 없음

육아) 디즈니 미니마우스 유아용 점퍼루

유주맘 2021. 5. 4. 16:40
반응형

 

 

오늘도 열육아중이네여~
얼마전 지인분이
점퍼루를 물려줘서 이렇게 아가가
넘 잘타주니 역시 육아는
템빨인거같아요ㅎㅎ

혼자 헤헤 하학 하며
씬나게 쩜프쩜프!!!

점프하면서 소리도 나니 신이 절로나나봐여ㅎㅎ


키 높이조절도되구요 미니거울이랑 안에 아기가
손으로 가지고 놀수 있는 장난감들 조금 있구

무엇보다 쩜프쩜프!!!ㅎㅎㅎ넘 신나하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ㅎㅎ

집안일하거나 잠깐씩 앉혀두면 좋은
육아템인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