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xml 리뷰 ) 엠앤비 여성병원에서 출산하고 조리원이용

카테고리 없음

리뷰 ) 엠앤비 여성병원에서 출산하고 조리원이용

유주맘 2021. 4. 21. 22:07
반응형

 

소댕이예요
계양구 산부인과
앰앤비여성병원에서 출산하고
산후조리원까지 이용한
후기 남겨요♡

우선 저는 40주4일에 유도분만으로
가족분만실 입원했어요

첫째날은 유도실패
자궁 1cm열리고..무소식이라
다음날까지 기다렸죠ㅎㅎ

가족분만실은 넓구요
남편만 같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아가는 태어나서 신생아실로 옮겨졌어요

 

입원실로 옮겨져서 이렇게 밥도먹구요
식단은 저는 만족!!! 맛있는 건강식이였어요


그렇게 산후조리원으로 올라가서는 프로그램이있지만.
코로나라 많이 진행을 못하더라구요ㅜㅠ

아침마다 이모님이 오셔서 청소해주세요
아침마다 온도체크 혈압체크도 해주시러
직접방으로 와주시더라구요

정말 끝까지 정성스럽게 케어받는 느낌적인 느낌^^

족욕실

저는 오후 8시 족욕을 꼭 하고 잤어요

지인이 선물해준 밤부베베 손수건과 천기저귀 풀어봤어요

 

비타민디 병원에서 세병세트로 팔더라구요

가슴마사지 받았더니 확실히
모유양이 늘더라구요

전신마사지는
피부에스테틱2회
산전마사지1회
산후마사지1회
가슴마사지2회

2주조리원이용하면 무료로
받을수 있어요

저는 산후마사지
5회 더 추가해서 받았어요

 산후조리원 올라와서는 가방에 짐 풀고

스킨로션 수건!!꼭 챙기셔요
드라이기 필수구요 머리 빗도 챙기시고
세면도구 필수요!

산후조리원 복 안에 입을 레깅스와 수면양말 필수예요

조리원은 따듯해요ㅎㅎ
저는 더워서 창문열고 생활할정도..

그래도 레깅스 수면양말은 필수예요!

아가 퇴소시에 입고나갈
배넷저고리 속싸게 겉싸게
손,발싸게 챙겨가세요


조리원선생님들 정말 다 친절하시고
일일히 알려주시고 교육해주셨어요

마사지쌤도 친절하셨고
감사했습니다♡

둘째낳으면
또 앰앤비에서 하려구요!!!
저는 만족하고 푹쉬다가 왔어요

조리원에 있으면서 퇴소전날 BCG주사도
맞히고 퇴소했어요ㅎㅎ

좋았던 앰앤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