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xml 맛집 ) 비에뜨반미 . 아비꼬 ​

카테고리 없음

맛집 ) 비에뜨반미 . 아비꼬 ​

유주맘 2021. 4. 21. 21:31
반응형

소댕이예요'-'*
신랑이랑 지난주말 아가 친정에 맡기고
둘이 산책도 하고 부천뉴코아가서
밥 먹고 왔어요

간단하게 비에뜨반미
먹었는데

저는 햄치즈반미로 먹었어요
고수는 빼달라고 하면
빼서도 드실수 있어요

저는 그대로 고수 있이 먹었어요

특유의 수세미(?)향 없이
저는 깔끔하고 채소의 아삭아삭
빵의 바삭바삭 겉바속촉으로

뚝딱 먹었어요

제 입맛에 찰떡ㅠㅠ
왜이리맛있죠ㅎㅎ

신랑도 배가고파서
아비꼬 갔어요ㅎㅎ

셀카찍어주고ㅎㅎ

저는 아비꼬 기본으로만 !

신랑은 소세지 치킨 추가했어요

 ​
저는 기본으로 먹어도 카레가 맛있어서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다시 육아일상으로~*

반응형